top of page

2025년 11월 18일

허리 통증 지압 후기

체력 좋다는거 하나 믿고 오랜 타지생활동안 몸관리에 무심했었는데,

우연치 않게 x-ray를 찍어보고 마치막 척추뼈 사이가 좁게 붙어 있는 것을 발견하고, 그동안 허리 통증이 그냥 지나가는 일시적인 통증이 아닐 수 있겠구나 생각했어요.

요즘 병원에 의사 선생님들은 환자들의 얘기는 들어보지도 않고 무작정 약/주사 처방, 수술만 권하기에 병원 치료는 최후로 미루고,

지인 통해서 알게된 전규자 선생님으로부터 지압을 받아 보기로 했습니다.

집에서 왕복 4시간 걸리는 거리였지만, 통증으로 잠을 제대로 자지 못하는 상황이라, 먼 거리임에도 불구하고 다니게 되었네요.

신기하게도 지압 처음받고 굳었던 몸이 많이 풀렸으며, (통증으로 못했던 요가 자세를 다시 취할수 있게 되었음)

받고나면 통증이 없어지거나, 덜 해지더라고요. 매번 방문 할때마다 호전되는 것 같기에 마약 쫒듯 다닌듯 합니다.

말을 안해도 불편한 곳을 어찌 그리 잘 아시는지, 2시간동안 구석구석 정성스럽게 지압해주시는데, 모든 통증에 시달리는 분들에게 추천 드리고 싶네요.

다시 해외로 떠나야 하는 상황이라 5번의 치료밖에 못받았으나,

척추 마디를 다시 원상복구 할 수 있는, 집에서 할 수 있는 여러 운동을 가르쳐 주셔서 열심히 하고 있는 중이랍니다.

이 운동법으로 이 병(?)을 고친 사례가 있다하여 열심히 하고 있어요.

보너스로, 경침을 추천해 주셔서 구매해서 베개대신 비고 자고 있는데, 첫날 한번 자보고 반하게 되었네요.

자는 사이에 자세가 교정이 되는지.. 혈액순환이 잘 되는지,.. 자고나면 개운하구, 수면 시간도 단축되었어요.

아마 몸상태가 엉망이라 효과를 더 크게 본거 같기도 하네요.

이랬든 저쨌든, 통증때문에 고생이신분들 한번 지압 받아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.

​댓글

YYYY-MM-DD

​댓글

​작성자

수정
수정 취소
삭제
수정 완료
bottom of page